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이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프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11월 10일에 업데이트이후 보상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여러가지 업데이트로 많은 것들이바뀌었습니다.

저도 직접 플레이를 해봤는데요...처음에 특성을 안찍고 들어가서 팀에 민폐를...

 

특성이 바뀐줄도 모르고 게임을 돌렸더니..특성이 최기화가 되어 한개도 안찍혀있더라구요!!

아직까지 특성을 안찍으신분들이라면 서둘러 찍으시기 바랍니다.

 





프리시즌이 되면서 업데이트가 되긴했지만 아직 완전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각종 버그와 오류들이 있다고하네요..저는 아직 모르겟음..ㅜㅜ너무 둔감한지 오류나 버그를 찾아본적이 없네요 ㅎㅎ

아무튼 이번 프리시즌동안 다양한 변화를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뭐..제일좋은건 게임을 직접 해보시는게 좋겠죠??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면 간단하게 프리시즌동안 업데이트된 사항들을 알수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시기전에 동영상을 보시고 어떤것들이 바뀌었는지 살펴보시기바랍니다.

 

 

 

2016년 프리시즌 업데이트사항을 보시면...원딜러 중심으로 많은 변화들이 생긴듯 합니다.

일단...깜짝놀랐던건...케이틀린의 덪...ㄷㄷㄷㄷ

제기억으로는 한번에 하나밖에 그리고 총세개의 덪을 설치했던거 같은데...

한번에 여러개의 덪을 설치해버리더라구요..완전..ㅎㅎ 버그인줄...

 

 

그리고 코르키,포츈,그레이브즈,코그모,퀸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니 직접 플레이를 해보심이 좋겠네요^^

 

아이템과 특성또한 많이 바뀌었는데요~

일단 특성부터 꼭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들도 못보던것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정글템도 많이 바뀌었구요~

프리시즌이 끝나기전에 익숙해져야할것들이 많아진듯 하네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