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가장 인기있는 게임...리그오브레전드 ㅎㅎ

한때 리그오브레전드가 모든게임을 씹어먹을때 얼마전 오버워치로 인하여 많은 유저들이 빠져나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게임의 장르가 완전히 다르기에 유저가 빠져나간게 나간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사실..저만해도 두가지의 게임을 즐기게 되어버렸습니다.

원래는 리그오브레전드게임을 간간히 즐겼으나...오버워치가 나오자마자 오버워치도 함께 즐기게되어버렸네요 ㅜㅜㅜ

 





제가 시즌2때부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게임을 즐겼는데요~

 

시즌이 종료되면 스킨과 여러가지 혜택을 주는게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나 골드이상의 티어일경우에는 스킨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시즌1 보상 : 자르반 (승리의자르반 스킨)

시즌2 보상 : 잔나 (승리의잔나 스킨)

시즌3 보상 : 엘리스 (승리의엘리스 스킨)

시즌4 보상 : 모르가나 (승리모르가나 스킨)

시즌5 보상 : 시비르 (승리의시비르 스킨)

 

 

개인적으로 자르반이 한때 주챔피언이였는데...ㅜㅜㅜㅜㅜ

승리의 자르반 스킨만 없네요....그래서 유일하게 돈을 주고 스킨을 구매하긴했습니다만..

먼가 부족한느낌 ㅎㅎㅎㅎㅎ

 

일단 스킨은 위와같이 골드이상의 티어일경우 제공이 되었고 테두리 및 와드스킨도 추가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 6 보상은 나오지 않았지만, 비슷하게 제공이되지않을까 합니다.

 

 

이번 시즌6보상에는 개인적으로 그레이브즈 또는 리신이 나왔으면 하는바램!!! 아무래도 시즌종료일에 맞춰 핫한 챔피언의

스킨을 제공해주겠죠???ㅎㅎ 해외의 유저가 말하길 렉사이라고는 하는데...렉사이는 잘안해서 싫엉!!!!

 

일단 이번 시즌6의 종료일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예상을 한다면 11월 초가 아닐까 합니다.

대부분 10월 말에서 11월 둘째주안에 모두 시즌이 종료되더라구요!!

다들 이번 시즌에는 좋은 성적 거두어 보상모두 받으세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