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필리핀 1월 날씨 와 건기 우기

인터넷 도우미 2015. 12. 30. 19:17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얼마후에 필리핀으로 여행을 가게되었습니다.

 

친구의 권유로 인해..필리핀에서 다이빙이 그렇게 좋다며 적극추천하여

 

다이빙 여행을 하기로했습니다. 그러다가 지금 겨울아닌가?? 어떻게 하지??

 

바보같은 생각을 했는데요...필리핀이 동남아시아라는걸 생각못했네요 ㅎㅎㅎ

 





그래서 동남아시아지역은 현재 날씨가 어떤지 기온은 어떤지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필리핀은 항상 여름만 있는 나라입니다. 물론 계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여름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건기와 우기로 나누어져 비가 많이오는 (우리나라의 장마기간) 우기와 비가 많이 내리지않는 건기로 나누어집니다.

 

대부분 여행을 할때는 비가 많이 오지않는 건기로 여행을 많이 하는데요~

 

필리핀의 우기는 6월 부터 11월까지 건기는 12월 부터 5월까지로 건기에는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몰린다고 합니다.

 





필리핀은 일단 수많은 섬으로 이루어진 섬나라 입니다.

 

그러다보니 여러가지 좋은 관광포인트 와 휴양지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세부섬과 보라카이가 있겠죠?? 이밖에도 경관이 좋고 아름다운 섬들이 많다고 합니다.

제가 1월이나 2월에 여행을 가게되어 1월과 2월 날씨를 알아보았습니다.

 

 

 

 

1월의  평균기온은 23.5도로 필리핀에서 가장 시원한 달이지만 서울의 한여름 기온과 흡사합니다.

즉...여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그리고 2월역시 평군기온이 23.8도로 조금더 더운듯!!

필리핀에 여행을 가신다면...여름옷만 챙겨가세요!!ㅎㅎ 물론 바람막이 하나정도는 챙겨주는 센스!!

그리고 아무래도 동남아지역에서는 언제 비가 올지 모르니 가벼운 우비나 우산하나정도도 챙겨주는게 좋겠죠??

 

우리나라는 반면에 4계절을가지고 있어 참 좋은듯 안좋은듯 ㅎㅎㅎ

저는 왜이렇게 추운게 싫은지 모르겠어요 ㅜㅜ 적당히 추워야하는데..영하만 떨어지면 집에서도 나가기 시르네요 ㅜㅜㅜ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