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요즘에는 컴퓨터의 모니터를 여러개 이용하시는분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보통은 1컴퓨터에 1모니터를 이용하지만..게임을 좋아하거나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하시는분들등

여러사유로 인하여 여러개의 모니터를 이용하시는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컴퓨터와 관련된일을 하게되면 모니터를 여러개 사용하면 능률도 오르고 작업속도도 빨라집니다.

 

아마...여러개의 모니터를 써보신적이 없는분들은 있어도 한번 사용해보신분들은 없을듯 하네요^^





 

저역시도 언제나 듀얼모니터는 기본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금은 모니터를 4개나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 사람들이 저보고 뭐하는사람이냐고 물어보기도 하더군요 ㅎㅎ

아무튼 2개가넘어가면 개인취향이기도합니다.!!

 

이 모니터들의 바탕화면을 대부분 한가지의 그림이나 이미지를 사용하여 같은 바탕화면으로 사용하셨을텐데요~

오늘은 여러개의 모니터화면을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서로다르게 하기위한 프로그램을 받아야 합니다.

제가 파일도 올려드리지만 네이버에서 쉽게 받으실수있습니다.파일이 작은파일이며 설치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이름은 Dual Wallpaper 입니다.

 

DualWallpaper.zip

 

제가..어벤져스를 좋아해서 바탕화면을 모두 어벤져스로 꾸며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고 바로 가능한것이니 따라해보세요!!

먼저 제가 올려드린파일을 받으시거나 네이버 자료실에서 파일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무설치파일이니 그냥 실행만 시켜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자료실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5643

 

1. 바탕화면에 사용할 사진을 준비합니다.

저는 4개의 화면을 사용하고있어 각각다른 이미지파일 4개를 구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헐크,토르도 추가하고싶지만...일단...이걸로 만족 ㅎㅎ

 

2. Dual Wallpaper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브라우저로 사진파일을 불러오신후 Add image 버튼을 눌러 해당하는 화면에 사진추가를 해주세요!!

 

Fit 정보에 보시면 일반적인 화면 늘이기 줄이기,반복하기 등의 설정이 있으니 원하는걸로 선택후 Add image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진의 크기가 마음에 들지않을경우 Move/Zoom image 버튼을 눌러 임의로 사진크기와 줌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모두 완료되었다면 모두 사진을 넣어주셨다면 아래의 Set Wallpaper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막상...어벤져스의 주인공들을 모니터에 적용시켰더니....모두다 저를 째려보네요 ㅎㅎㅎㅎㅎ

 

마치 제가 악당이된 느낌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