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인터넷상에서 여러가지 파일들과 마주하게됩니다.

그중에하나가 바로 SWF파일입니다.

 

SWF파일은 플래시파일로 움직이는 이미지나 영상,게임 등 여러가지 형태로 존재를 합니다.

 

열어봤던곳에서는 대부분 임시폴더에 저장이되어 꺼내 사용이 가능하지만..워낙많은 파일들이 한꺼번에 쌓이기때문에

파일을 찾기도 어렵거니와 번거로운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간단하게 플래시파일만 쏙쏙 저장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오늘 소개해봅니다.

 





플래시파일을 저장해주는 프로그램이 몇가지 있긴한데요~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가장 편리한듯합니다. 물론 개인차이가 있겠지만..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니 한번 보시고 편하다 싶다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무설치로 설치없이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SWF Cache Viewer 이라는 이름의 프로그램 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긴하지만 요녀석만 소개를 해드립니다^^

 

SWFCacheViewer(플래시파일저장 프로그램)

 SWFCacheViewer.exe

제가직접 바이러스검사까지 마친 파일입니다. 걱정하지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화면은 제가 직접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본 화면 입니다.

 

 

제가 왔다갔다했던 모든사이트,모든브라우저에서 플래시파일을 기록하여 선택후 파일을 받을수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하나씩 마우스로 선택해보시면 플래시파일 미리보기가 지원이 됩니다.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시는 파일을 선택후 Save 버튼을 이용하여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웹상에 떠도는 SWF 플래시파일 받고  싶으시다면 어렵게 찾지마시구 이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