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트위터를 한참 많이 사용하다가 어느새부터인가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이제는 인스타그램쪽으로 또다시 사람들이 기울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비해 인스타그램은 사진만을 올리고 태그정도만 하기때문에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다가 또다시 새로운 SNS가 나와 많은사람들이 이용할듯 하네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에게 간단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얼마안되는데요~ 생각보다 제 주위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사진만 거의 올리는것이기에 사용법도 상당히 간단한편입니다.

 

아직 설치가 안되신분들은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로 가셔서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사용하시는것이라면 사람찾기를 하는방법부터 배우셔야겠죠??

 

친구와 소통을 하기위해~ 스타들의 인스타를 보기위해?? ㅎㅎ

 

일단 설치후 계정로그인을 하시면 사용자,해시태그를 검색하여 사람을 찾을수 있습니다.

 

 

 

 

 

제가 테스트로 사용자에서 검색창에 jo 라고입력한 화면 입니다.

친구의 사용자 아이디를 알고 있다면 이렇게 쉽게 찾을수 있겠죠??

 

해시태그에는 사진게시물에 들어가는 태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정 사진을 찾고싶을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해시태그에 superman 이라고 입력해보았더니~ 위와같이 어마어마한 사진게시물이 보이더라구요~ㅎㅎ

 

다들 슈퍼맨을 참 좋아하시나봐요~^^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어렵지 않죠??ㅎㅎ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