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지니모션 설치 PC 안드로이드

인터넷 도우미 2015. 2. 9. 18:45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스마트폰 게임 또는 어플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어플을 이요하게되면 한계가 있고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럴때 컴퓨터에서 스마트폰 게임이나 어플들을 이용하면 참 편리하다고 생각하셨을거에요~

 

이런경우에 컴퓨터로 스마프폰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이용할수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바로 PC 안드로이드 설치를 하는방법에대해 안내를 해드립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것은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설치하여 마치 컴퓨터를 스마트폰처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몇가지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것은 지니모션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니모션을 설치하게되면 결국 핸드폰을 두개 이용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전화사용은 불가하겠죠^^

 





 

프로그램 설치 파일은 지니모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쉽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을 받아 바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지니모션 홈페이지 에 방문을 하시면 영문으로 모두 되어있어 조금 헷갈릴수 있는데요~

제가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니 보시고 따라하시면 될것 같네요~

 

 

바로 위화면이 지니모션 홈페이지 화면 입니다.

 

메인화면에서 Get Genymotion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파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유료버전 과 무료버전이 있습니다만 우리가 사용하기에는 무료버전기능만 이용하셔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파일을 받고 설치하는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마치시고 실행을 하시면 이제 지니모션프로그램에서 안드로이드운영체제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Select a new virtual device 라고하여 가상의 핸드폰을 선택하여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핸드폰이 모두 나오니 가지고싶었던, 설치하고싶은 기기를 선택하여 Next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해주세요.

 

1~2분 사이에 설정이 모두완료가 됩니다.

 

이제 새로운 핸드폰이 생기게 되는것이죠!!

 

 

 

제가 설치한 화면 입니다.

 

완전 핸드폰의 화면처럼 보이네요!!

 

제가 설치한것은 구글 갤럭시 넥서스 입니다. 아무래도 큰화면을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서요~ㅎㅎ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