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엽기게임 2012. 1. 31. 11:18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및 게임하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게임조작법 :  마우스 및 방향키 / X,Z키 사용

게임설명 및 Tip : 건물부수기게임의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필살기 입니다. 필살기를 잘사용하세요

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및 게임하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건물부수기부처버전 게임 화면 및 게임파일



졸라맨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파일입니다. 위의 파일을 받으시고 압축을 푸시면 exe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실행파일을 바로 더블클릭해주시면 게임을 즐기실수있습니다. 제가 바이러스 검사도 해봤으니
염려마시구 게임을 즐기시면됩니다....그리고 건물부수기 게임들은 모두 무설치입니다. 바로 실행이 가능한 파일이지요
요즘엔 이상한 파일들을 게임안에 심어놓고 설치하게 만들어 동반설치되는 파일들이 돌아다니더라구요..
뭐...설치해도 큰이상은 없지만...동반설치시...이상한 광고프로그램들이 함께 컴퓨터에 깔려서...인터넷시 불편하게 된답니다 ㅎㅎ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보여주는 점수판인데....-  _-a   1등은...뭐지...도대체...저점수는 어떻게 나온건지..
핵이 아닐까 의심이되네요 ㅎㅎ


아무튼 게임을  시작하면 위화면처럼 왼쪽 하단에 보시면 에너지와 필살기를 사용할수있는 MP바가 보입니다.
그리고 하트가  세개뿅뿅뿅 있는데요 하트는 생명이라고 보시면됩니다. 한번 건물에 깔릴때마다 하나씩 없어져요~


졸라맨 건물부수기게임은 나온지...한 10년은 되지않았나 싶네요 ㅎㅎㅎㅎ 제가 알기도 전에 그전전부터 있었다고하니
엄청 오래된게임중 하나!! 하지만 아직까지도 인기있는이유는 게임의 조작이 쉽고 단조로우며 타격감이있고
건물을 부실때마다 뭔가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해야하나?? 아무튼 그래서 인기가 좋습니다^^


게임의 형식은 간단합니다. 위에서 내려오는 건물을 모두 부셔주시기만 하면되는데요 속도가빠르게 내려오는 건물이면....
조금 힘들지요 이럴때는 필살기가 있으니 MP를 모았다가 위험한순간에 사용하시면됩니다^^









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및 게임하기*건물부수기부처버전다운받기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