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엽기게임 2011. 10. 25. 14:18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게임조작법 :  스페이스바 및 마우스클릭

게임설명 및 Tip : 선생님이 뒤돌아 있을때 스페이스바를 꾸욱 눌러 춤을 추세요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선생님몰래춤추기 게임화면 및 게임설명


선생님 몰래 춤추기게임 입니다. 플래시게임으로 나오기전에 실제로 있던사건 이지요
그 동영상을 보고 조금 논란이되긴했지만...조금 웃기기는 했어요 ㅎㅎ
여학우들이 선생님이 뒤만돌면 춤을 췄는데요 ㅎㅎ 그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
아무튼 그사건을 배경으로한 선생님몰래춤추기 게임입니다.


선생님이 뒤돌아볼경우 스페이바를 꾸욱 눌러주어 춤을 추게됩니다.
상단에 있는 게이지가 다되기전에 춤을 춰서 다시 게이지를 올려주세요
Z키를 이용하여 선생님이 보는동안에도 춤을추면 게이지를 올릴수있지만 세번 사용할수가 있네요




뒤돌아 있지않을때 춤을 추게되면 선생님께 걸려서 매를 맞게됩니다. ㅎㅎ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은 타이밍 싸움입니다. 타이밍에 맞게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셔야하는것이지요
그런데 선생님이 언제 다시 돌아볼지...상당히 긴장을 하면서 해야합니다. ㅋㅋㅋ
가금 오랫동안 뒤돌아 있기도하고...금새 뒤돌아볼수도 있기때문에 언제나 긴장을 늦추지말고
스페이스바를 다시 띌 준비를 해야합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