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박스헤드

액션게임 2011. 10. 13. 13:55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박스헤드


           




게임조작법 : 이동 : 방향키 / 공격 : 스페이스바 / 무기바꾸기 1~9

게임설명 및 Tip : 2인용일경우 같은편도 공격이 됩니다.

박스헤드


BOXHEAD2PLAY 게임 설명 및 게임화면 (레고좀비죽이기2인용 버전)


박스헤드게임은 예전부터 레고좀비죽이기로 유명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이번 버전은 2인용버전인데요 항상 1인용버전만 나오다가 2PLAY가 함께하는 게임이 나와서
다른사람과 즐기기엔 정말 좋네요^^

하지만 같은편까지 총을쏘면 에너지가 소모되니 조심하세요~ㅎㅎ 사실 저도 이걸로 친구에게 장난쳤다가...
결국 좀비죽이는건 둘째가 되고 서로 죽이겠다고 덤벼듭니다. ㅎㅎㅎ
이것도 나름 재미있어요~ 나름 전략적이기도 하고 좀비를 이용한 공격도 가능하구요~ㅎㅎ
버그판도 있기는한데...버그판하면 너무 쉬워서 원조게임이 더재미있습니다.
특히 2인용버전을 할때는요...

위에서 보시다시피 박스헤드 게임이 실행되면 SINGLE PLAY는 제목그대로 1인용입니다.
COOPERATIVE 를클릭해야 2인용 모드가 됩니다.


맵은 알아서 좋아하는 맵을고르시고~




처음에는 협동해서 좀비죽이기를 하는데요...


얼마못가...서로 공격을 하게되네요...ㅋㅋ






서로 공격하다보면..결국 이기는건...좀비...ㅜㅜ

박스헤드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