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자신의 이름의 뜻을 제대로 알고계신가요?

 

우리나라사람들의 이름들을 보면 8~90%는 한자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순 한글이름으로 짓는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한자를 이용한 이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순한글이름이 인기가 있었지만..요즘은 다시 한자를 이용한 이름을 많이 짓고 있는 추세라하네요.

 





혹시 자신의 이름의 뜻, 풀이를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사실 한자의뜻만 알지 제대로 이름풀이를 해본적이 없습니다.

 

어떤분들은 자신의 한자의 뜻도 모른다고하는데...자신의 이름의 뜻과 쓸줄은 알아야 하지않을까요??

 

오늘은 저와 함께 자신의 이름풀이를 쉽게 무료로 할수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셀프작명이라는 이름의 사이트로 이름에관한 정보와 운세를 볼수있는 공간 입니다.

 

셀프작명이나 성명학등 여러가지 정보를 볼수있으며..유료인것과 무료인것들이 있으니 잘보시고 이용하세요!!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가운데에 있는 정통이름풀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작명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빨간색으로 제가 표시한부분을 보시면 정통이름풀이/ 한글이름풀이가 있는데요~

 

선택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통이름풀이 먼저 하시면 이름과 사주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한글이름(한자이름)을 변환하여 한자로 입력후 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결과는 간단하게 나오는데요...자세한정보를 보려면...돈을 내야하는 유료 네요...

 

한글이름풀이는 나름 자세하게 나오니 직접 한글이름풀이를 해보세요^^

 

제가 테스트로 아무이름이나 입력을 했더니..나쁜이름은 아니지만 인생에 도움을 안준다는말을 해버리네요..ㅎㅎㅎ

 

이름점수를 보시면 40점이라고 나옵니다....그래서 지인들의 이름들을 보았더니..100점짜리가 많더라구요..

 

저이름은 안좋은 이름인가 봅니다. ㅜㅜㅜ

 

자신의 이름을 쉽게 풀이해보세요~~ 그리고 안좋게 나왔다하더라도 단지 풀이일뿐이니 너무 염두해두지 마시구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