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전기차 충전소 위치 찾기 안내

인터넷 도우미 2017. 3. 24. 15:58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얼마전에 테슬라에서 나온 전기차가 우리나라에들어왔네요...

 

처음 발표할때는 저렴하다고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는데..막상 들어오니

 

가격이 많이 비싸져서 들어오게 되었네요ㅜㅜ 기대하셨던분들도 많았을텐데 아쉽게 되었네요~

그래도 예전에 휘발유(기름)차량이 아닌 하이브리드,전기차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실제로 많이 운영되고있는 편이며 우리나라보단 다른나라에서 시범적으로 운영이되고있습니다.

 

 

심심치 않게 전기차에관한 소식을 볼수잇는데요~

정작 중요한 전기차 충전소가 어디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아무리 좋은차라고 해도 연료를 넣어줘야 움직이니까요^^

사실...우리나라에는 그렇게 많지 않은편 입니다.

 

그래도 구별로는 있으니 어디인지 미리미리 알아두셔야 할것같네요. 그리고 주유소 처럼 점점 많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http://www.ev.or.kr/portal/main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에 들어가시면 전기차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소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우리나라 전국에 있는 충전소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충전소를 봤는데...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확대해서 충전소를 하나 선택하시면 자세한 사항들을 볼수있습니다.

 

충전타입,주소,운영기관등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충전소가 어디있는지 잘 찾을수 있겠죠??

 

머지않아 기름차는 사라지고 전기차,태양열차(친환경)자동차들이 보편화되지 않을까 합니다.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