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저는 아이폰3에서부터 지금까지 늘 아이폰만 써왔습니다.

 

하지만...이번 아이폰7이 나오면서 6에서 갈아타야할지 말아야할지 처음으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늘 아이폰을 사용해왔지만...사용하다보니 점점 실망하는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

물론 그렇다고 다른 제품이 특별히 좋은것은 아니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장점으로는 아이폰처럼 전용 프로그램이 필요없다는점...확장성이 좋아

프로그램 설치나 지원등이 편리하다는건데...아직까지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아이폰같은경우 오류같은게 없었는데...

 

아이폰6를 사용하고부터는 와이파이가 잘안잡히고 위성도 못잡는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뿐 아니라 많은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아이폰(애플사) 고객센터,서비스센터로 전화문의를 해보려는데...숨어있는지 전화번호를 찾기가 힘들더군요 ㅎㅎ

저처럼 찾는분들을 위해 제가 알려드립니다^^

 





일단 애플(아이폰)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712-6700 입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것으로 유료 전화 입니다.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제품문의나 고객지원 문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애플제품 수리를 문의하거나 서비스센터를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와이파이나 위성을 잘 못찾아 수리를 받으려고 하는데...

 

사실...이제 폰을 바꿀때가 되어서 고민중입니다 ㅜㅜ

 

고객지원을 보니 메뉴자체에 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사설 업체의 글도 보니 종종 생활충격에 대한 고장이라고 하네요 ㅜㅜㅜ

 

리퍼기간도 끝나서 리퍼를 받을수도 없고...저는 그냥 대충 쓰다가 바꿔야겠어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