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집에서 야식으로 무언가를 시켜먹을때는 참 고민이 됩니다.

 

요즘에는 배달되는곳도 많고 24시간 운영하는곳도 많아 선택의 폭이 참 다양해졌습니다.

그래도...선택하기는 어려운건 변함이 없는듯 하네요 ㅎㅎㅎ

 

너무 선택할것도 많으면 선택하기가 어려워지나 봐요~





야식의 끝판왕은 아무래도 치킨과 피자가 아닐까 합니다.

다른 야식거리도 많지만...가장 선호하는건 아무래도 치느님과 피느님 ㅎㅎㅎ

 

오늘은 피자중에 도미노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의 12월 이벤트,할인을 안내해드립니다.

 

도미노피자에서는 월마다 새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피자가 출시될때의 이벤트등 다양하게

사람들에게 많은 이벤트를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덕분에 제입도 즐거움^^





도미노피자 12월 이벤트 안내

- http://www.dominos.co.kr

 

현재 단7일간, 도미노피자에서Mega Week라고하여 인터넷 방폰 포장 주문시 모든피자 40%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메가위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이 있으니 자신에게 해당하는 혜택이나 프로모션이 있다면 꼭

 

혜택받고 맛있는 도미노피자 드시길 바랍니다^^

 

이벤트,프로모션의 목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저는 개인적으로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를 가장 좋아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화요일에는 무조건 40%할인받을수있어 저는 도미노피자에서는 화요일에만 먹는걸로...ㅎㅎㅎ

 

사실...50%할인은 현대카드 이벤트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디시 반값이벤트만 즐길수 있답니다.

 

 

사실...도미노피자 역시 너무나도 먹을게 많아서...ㅜㅜㅜ

 

피자를 먹는다고해도 고민이 되더라구요~

 

오늘은 뭘 먹는담....ㅜㅜㅜ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