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마무리는 잘들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엊그제가 2015년이 밝아 새로운 계획과 새로운 것들과 함께

시작했던것 같은데..벌써 11월도 다 지나가다니..ㄷㄷㄷ 시간이란 참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신년이되면..새로운해가 되면 다들 한번씩 운세를 점쳐보시지 않나요??

토정비결이나 사주 등을 우리나라 사람들은 은근히 좋아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사주 및 운세를 볼수있는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무료운세,토정비결,사주 등을 볼수있는사이트는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어떤곳에서는 유료로 제공을 하고있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리는곳은 무료로 볼수있으니~

마음껏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려드리는곳은 바로 농협입니다. 농협뱅킹 서비스중에 서비스로 운세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는 2016년 신 토정비결도 볼수있답니다!!

 





제가 주소를 알려드리려고 주소를 복사했지만...

다시 농협홈페이지로 들어가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어떻게 들어가시는지 알려드립니다.

일단 농협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NH라운지 > NHBank스토리 > Fun&Hope라운지>운세 카테고리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2016년 정통신년운세부터 평생운세,토정비결,월간운세 등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꿈해몽에 퓨전운세까지 다양하게 즐길수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농협운세 보러가기 

 

 

 

 

 

 

아래는 제가 직접 제 토정비결을 본화면 입니다.

각종 운세와 총론,재물운,직장운,및 월별운세까지 세세하게 나온답니다^^

 

 

 

 

 

 

 

 

제가 직접 제운을 보았는데요..썩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2016년도는 운이 좋아보이네요^^

 

다들..한번 자신의 2016년 운을 한번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건 단지 토정비결일뿐이니 좋게 나왔더라도~ 자만하지마시구요^^ 그리고 안좋더라도~ 단순한 운세이니~

 

재미있게 넘겨주세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