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비만도 계산기 체지방 측정기

인터넷 도우미 2015. 1. 28. 18:02 by 게임마을촌장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자신의 몸무게를 알고계신가요?

 

예전에는 자주 제 몸무게를 측정해보았던것 같은데.

 

나이가 점점 먹어가면서 제 몸무게를 잊고 살아가는것 같네요.

 

조금만 살이쪄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었지만

요즘은 왜이렇게 신경이 안쓰이는지..ㅎㅎ

 

오늘은 저같은 분들을 위해 비만도 계산기를 알려드려봅니다.

 





비만도 계산기는 네이버에서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서비스로

성별, 키, 체중,나이 만 입력하고나서 계산버튼을 눌러주시면 비만도가 바로 측정이 됩니다.

 

간단한 비만도 계산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녀, 연령 구분에 따른 신체질량지수 BMI(Body Mass Index)와 비만도를 측정해 보세요.

 





제가 직접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여성, 신장(165), 체중(58) , 나이(28) 입력후 계산을 해보았더니..

 

정상이라고 나오네요..조금 놀랐네요. 제가 아는사람의 실제 정보인데 정상이라니!!ㅎㅎ

 

조금 살이 쪘다고 생각했는데 정상보다 약간 높게 나왔네요.

 

 

아무튼 이렇게 자신의 비만도를 계산할수있는 비만도 계산기 입니다.

 

 

 

20대 여성 상위 60%라고 하네요..거의 정상이라고 봐야겠네요.

아무튼 이렇게 바로 계산할수있는 계산기 이오니 직접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하고계신분들에게는 유용한 계산기 아닐까 하네요^^

 

2015년이 되었으니 이제 저도 운동을 귀찮아하지않고 열심히 해볼생각 입니다.

올해 여름에는 꼭 성공하여!! 멋진몸매를 유지해보겠습니다~!!

다들 운동 게을리 하지마시구 열시히 하세요^^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