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많이들 하시죠? 저도 가끔씩 즐기고 있는 게임 입니다.

하지만..왜이렇게 티어가 못오르는지 힘드네요 ㅎㅎ 아마도 제 실력이 부족한 탓이겠죠 ㅜㅜ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적검색 사이트를 한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부터 유명한 사이트들이 몇군데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는 입롤과 op 입니다.

 

 






 

가장많이 이용하는곳은저도 입롤(iplol) 을 가장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재미난 요소도 많고 업데이트도 자주되어 유저들이 편하게 이용할수있게 해주고 있거든요!!

 

특히나 전설,캐리력,카정,쿼드라킬,펜타킬,행운 등 다양한 칭호들이 나와서 재미있네요^^

 

 






 

저도 가끔씩 제 전적을 보고 mmr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들어가서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성적으로 게임을 마치면 꼭 확인하게 되는이유는 뭘까요 ㅎㅎ

아래는 제가 입롤에 들어가서 제 전적을 검색한 화면 입니다.

자신의 전적 및 mmr 을 알고싶으시다면 입롤 홈페이지로 방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인터넷익스플로러 보다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로 접속하는게 좋더라구요!! 로딩도 빠르구요^^

 

 

요즘들어 솔로랭크를 돌리는것 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게 더재미있게 느껴지네요..

어차피 솔랭을 돌려봐야..거기서거기라..ㅎㅎ

 

 

입롤에서는 아래와같이 mmr 등급표, 기준표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자신이 어느 등급에 있는지 알려줍니다.

 

현재 저는 티어가 골드4 인데요. mmr도 골드4에 속한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아래와같이 자신이 가장많이 했던 모스트챔피언과평점을 알려줍니다.

 

평점은 바로 킬뎃..킬뎃이 모든걸 말해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실력인지 가늠은 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평점보다 중요한 탈주횟수!! 제가 생각하기에는 평점보다 탈주가 가장 중요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른사람들과 게임을 하신다면 먼저 평점보다 탈주를 얼마나 했는지 검색을 하는게 좋지않을까 하네요^^ 이유는뭐 말하지않아도..ㅎㅎ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