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을촌장's Blog
플래시게임마을



안녕하세요^^ 게임마을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게임이 미실행되거나 안될경우 F5로 새로고침을 해봐주세요~!!


저는 아이폰 6S 사용자 입니다.

거의 2년을 사용하다보니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싶어서 케이스를 빼다가...ㅎㅎ 바로 추락사고 ㅜㅜㅜ

결국 2년동안 아무탈없이 사용하다가 케이스에서 빼다가 액정을 날려먹었네요...

 

생각보다 힘이 강했는지 액정이 바로 금이 쩌저적하고 가있더군요.

 

리퍼기간을 조회해봤지만...이미 만료인 상태였어요.

 

 

그래서 사설기관에 문의를 했더니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8만원에 저는 수리를 했습니다.

공식센터에 가니 20만원을 부르는데....너무 비싸 결국 사설 수리센터에 방문했답니다.

생각보다 저렴해서 바로 결제!!

 

아이폰 액정 수리 시간은 30분내외였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액정에 금이가거나 꺠진경우 사설수리센터도 나쁘지않으니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하우징이라고해서 액정이 아닌 다른면을 가는것도 저렴하게 갈수있어요~

물론 하우징은 직접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하우징을 가지고있으면 불법이라 가지고 있을수가 없다고 하네요~

 

 

아이폰 액정 수리비용 및 기간 요약

 

액정이 나갔다면 사설수리센터가 훨씬 저렴하고 쉽게 수리가 가능.

액정수리가격 : 8만원 (터치 불능시 3~4만원추가 비용 발생)

액정수리시간 및 기간 : 30분 내외

 

플래시게임마을 (1047)
게임소식 (6)
액션게임 (312)
퍼즐 및 전략게임 (186)
디펜스게임 (125)
스포츠게임 (43)
엽기게임 (112)
인터넷 도우미 (26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